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빙의글/고르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4:24

    [배우 빙의문/뽑는글] 성인연애기 이수혁_우도환


    >


    (소재신청 감사합니다)


    하나 이수혁


    "따라서, 마지막에 간다고? 지금 투덜투덜해도 내겐 안 보내 줄 거야." "까칠한 짓은 하지 않고 보통 앉기만 해, 응? 친구 생일을 맞아 클럽에 가기로 했는데 그는 감정에 안 들어가는 것 같았다.뭐, 과인이라도 내 애인이 클럽에 간다고 하면 안 될 것 같은데, 꽤 친분이 있는 친구라서 이번에는 뺄 수가 없었다."너희들이 가혹한 일을 하지 않아도 가혹한 일을 하는 사람이 있잖아. 안돼 안돼 보내줘."과인 가지 않으면 아이들이 연애기 하기 위해서 정신과이므로 친구의 생일도 준비하지 않는다고 스토리 할 것입니다.."연애기하기 위해서 정신과 인간이 아닌 연애기하기 때문에 가면 안 되는 거야, 그 친구는 자신의 남자 친구가 친구의 생일을 맞이해 클럽에 간다고 하면 허락해 준다고?"오빠 스토리 틀린 것 하과인 없는데 이번에는 절대 과인 거짓없이 과귀여운 나이가 되었다고 이야기야"한 시간 후에 오너라, 남자친구를 위해서가 아니라, 부모님이 그런 곳 싫어한다고 둘러대고"약속을 지키지 않으면 거짓없이 화내는, 봐주었으니 토달지 스토리로 앉아만 있어"그의 스토리에, 과인은 고개를 끄덕이고 약속 장소로 향했다.'거짓 없이 1시간으로 와야 한다'라는 의견으로 했지만 그것이 나의 감정처럼 쉽지 않았다.과인 한 시간 뒤 가야 해서 지금 가야지.미안. "너의 남자친구들, 너희들에 집착하는건 아닐까?너희들의 믿기지 않는 것도 아니고."이것도 간신히 거짓 없이 홍구 와인, 내가 좀 음주 사 줄게."우정보다는 사랑이지? 그러니까 연애기하는 아이가 제일 싫은거지.당신들이 더 중요한데 지금 안 가면 거짓말 없이 큰일 나겠네."다음 1시간이면 갈, 그리고 2시간도 아니고" 들고 올게.잠깐 기다려.아이들이 하는 이야기를 들으니 내가 과잉인 것 같아 오빠에게 전화를 했더니 바로 받았다."1시간 만에 다시 1시간 칠로 온다. 친구 스토리를 들으니깐 순진한 사람이 된 것 같네.이 스토리를 하기 위해 전화한 거죠?'아무것도 안 하고 얌전히 앉아 있어, 제발?' 절대 안 봐줄 거야, 조용히 하고 빨리 와."알았어, 지금 과인 갈게." "허락을 안 할 줄 알고 전화를 걸었는데 또 과인이었다.다시 들어가 짐을 싸자 아이들이 과인을 보고 한숨을 쉬었다.미안한 과잉 사람은 다소 소리만 마시면 술을 사면 스토리를 하고는 과 사람에게 가려고 하는데 생일의 친구가 내 손목을 잡았다. ​"정체 후 30분만 있고, 저 좀 외롭니?"결국 엄청난 사람은 생일의 친구의 이야기로 넘어가면서 했어야 할 선택을 했다.그렇게 한 시간 뒤, 집에 도착했을 때 그는 소파에 앉아 차가운 눈으로 나를 바라보았다.왜 클럽은 재미있었어? 전화도 안 받고."차가 막혀서 늦었어, 미안해.교통체증 때문에 늦었니, 아니면 더 놀다가 늦었니?그는 모든 것을 알고 있는 것처럼 이야기를 했고 점차 내게 다가왔다.꾸중 듣는 게 이렇게 혼나느냐고 말도 못했는데 점점 다가와 가방도 못 내려놓은 과일을 덥석 끌어안았다.그리고 방에 들어가 와인을 침대에 눕히고 내 입술을 삼키듯 키스를 해왔다.아내 소음보는 그의 모습에 당황했으나 잠시 정신을 차릴 틈도 없이 그의 손에 거친 숨만 내쉬었다.참지스토리에서 계속 그렇게 해줘."옳지, 곱지."오항시날 것은 너희가 한일에 대화다 때문에 그만둔다는 스토리는 하지 마라"​ ​ ​ ​ ​ ​ ​ ​ 2. 우도후와은


    동거를 해도 이에 앞서고 2년이 나쁘지 않게 됐다.지금은 서로 없는 아침이 더 어색할 정도로 익숙해졌다.아침에 아프기 전에 그를 껴안았더니 그는 아프지 않다고 잔뜩 껴안았다."아침부터 이러면 곤란한데, 이게 모닝 유가령 같은 건가?" "별로 전부 귀신이지, 그럼 내가 키스하면 크지만 나쁘지 않을 거야.어떻게 되는지 듣고 싶지 않아? 여주가 호기심을 못 참잖아."이런 데 호기심은 없는데?" "그는 한 번 씩 웃더니 이마에 입을 맞추면 나쁘지 않다고 꼭 끌어안았다.갑자기 부끄러워진 내가 고개를 숙이고 싱글벙글한 표정으로 나쁘지 않은 것을 바라보았다.안 본 내용이래."내가 어떻게 봤길래 그래? 무슨 소견을 했길래 얼굴이 빨개져."이런, 이상한 소견은 내가 아니라 이 다쟈지.난 이상한 소견을 했다고 내용 한 적 없는데? 은근히 음란해.그의 내용을 약하게 노려보자 그는 다시 빙긋 웃으며 내 이마에 끊임없이 입을 맞추었다.그만해라며 그를 말렸지만 액수가 아니라 입을 맞추었다.'아이는 정말 뽀뽀를 할 수 없어서 죽은 귀가 들러붙은 것도 아니고 왜 그래? " 보니까 안고 싶어서... " 이제 그만 안 해도 되니까 좀 나쁘진 않아. 아침 먹자.아침부터 계속 열정적으로 키스해서 그런가.그 얘기 그만하고 지금 놔주면? 답답해.내 내용을 듣고서야 비로소 그의 품에서 나쁘지 않다를 놓아줬는데, 그것도 잠시 그 큰 몸을 나쁘지 않다에 기대어 끝까지 나쁘지 않다를 안았다.무겁다면서 저리 가라고 했지만 내 내용을 무시하고 공에 입을 맞추었다.자꾸 껴안고 싶고 키스하고 싶어?이다잼이 예뻐서 그런지 그냥 이다자가 나쁘지 않고 바라만 봐도 너무 예뻐서 그런가.이 다자야, 너무 사랑하니까 그만두라고 하면 되잖아, 내용이여, 알았어.


    그저께 시험이 끝난 본인서 이제야 왔네요.■ 혹시 보고 싶은 소재 본인 있으시면 소재신청실로 신청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