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 이다신한꿈 이다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1:31

    >


    ​​​​


    >


    제가 남자든 여자든 갑자기 꿈을 꿨는데 꿈속에서 제가 말이죠.새로운꿈,제가요.부하는꿈을꾸게되는경우가있다고합니다.물론 저는 아직 제가요. 신하는 꿈을 꾼적이 없지만 제 주위 사람들은 한번쯤은 이런 꿈을 꾼 적이 있다고 할 정도로 잘 한 사람이 낫습니다.단지, 이런 내가 말입니다.새로운꿈입니다. 새로운꿈에 대한 꿈을 간단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어떤징후가있는지궁금한분들은있지만내용을참고해서간단하게해석할수있을것같습니다.​​


    >


    제가 이 새로운 꿈, 제가 이 새로운 꿈, 간단하게 여러 정세에 걸쳐 꿈 해석을 해보겠습니다.일단내가이몸을가지는자체가큰행운이역시큰복덩어리가나에게온다는암시라고합니다. 그래서 대성공의 조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만약에 지금 진행 중이거나 방안하는 일이 있다면 잘 될 것이고, 좋은 소식이나 재물이 저에게 들어올 수도 있다고 합니다.​​


    >


    제가 두 번 다시 꿈 말고 다른 사람이 두 번 다시 꿈을 꾸게 되는 분도 있다고 합니다.그런 경우에는 누가 이 신인지 꼭 기억을 하셔야 됩니다. 왜냐하면 그가 다시는 할 사람을 통해서 내가 행운이 본인의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다는 거죠.인간관계에있어서행운이찾아온다는거죠.​​​


    >


    실제로 남자에게도 태아가 찾아오는 경우가 있는데, 이것은 자신의 여성 동료인 아내입니다.신하는 꿈을 꾸게 되면 그렇게 해석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 제가요 새로운 꿈, 제가요 신하는 꿈에 대해 꿈을 풀어 보았습니다. 자신이 꾼 꿈속의 이 스토리와 일치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