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카이캐슬 sky캐슬, 시청률 22.3% 몇부작 금토 드라마 JTBC, 혜과인 예서 염정아 윤세아 강준상 정준호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0:36

    안녕하세요 용맹한 냐온입니다최근 정착 중 드라마"스카이 캐슬!"일본의 시청률이 1개%였어...지금 22.3%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스카이 캐슬 ​. ​, 대한민국의 고위층이 모여서 살SKY캐슬의 안에서 남편은 왕 자신의 아이는 천하 제1왕자 공주 로키 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의 사모들의 처참한 욕망과 사생활을 샅샅이 들여다본 코믹 풍자 드라마!​의 매주 금, 흙 하나하나:00~방송 하는데 20하나 8)하나 하나.23개시하고 총 20부작까지 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이번 주 금요일 1토요일 1이 마지막 하작이 되네요.어떤 결실 내용이 열릴지...


    >


    시작한지 몇화도 안되는,,갑자기 이명주의 '죽sound'에 굉장히 저는 시선을 받게됩니다.


    >



    >


    한서진, 강준상 부부, 그리고 딸의


    >


    캉이에소캉이에빙 1째 딸 캉이에소의 재수 없는 잘난 아이에서 동료들 사이에서는 눈총을 받지만 전혀 꿇리지 않는 딸의 역할 연기가 너무 너무 나.....


    볼 때마다 너무 나는 충격이 ​ 최근 나는 첫 3회 정도까지 봤는데 ​ 현재 첫 8회까지 했대요 ​ 올룽 치고 이번 주는 본국에서 시청하고 보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