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시생 / bts 컴백 / bts on / 정국이 고소음 ㅠㅠ / 태형이헤나쁘지않아 / 정국바라기 또 정국이에게 빠지다..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0:34

    엉망으로 울먹이는 오늘 일기장탄으로 컴백할 것을 알고 있었다.그래도 그냥 도서관에 잘 가고 그냥 공부도 하고 그랬어요 ᅮ 근데!! 배고파서 점심때가 되면 라이브가 하는거 아닌가 밥먹으면서 정신없이 보고를 보고하다가도 , 보고(はその) 오후는 그 나쁘지 않아 모의고사 완화하고, 방탄을 잊으려고(?) 몸부림치다가​ 6시에 드디어 타이틀 곡 on영상이 떴는데 ​ 아....거짓말 없이 무슨 의견이 들어갔느냐는 것으로 보는 순간 심장이 두근 두근 시기에서 동공은 커지고 어찌할 수 없었다 거짓없이 니가 너무 멋있고 예기도 나쁘진 않아.ᅲᅲᅲ


    >


    >


    >


    >


    >


    ​ ​ https://youtu.be/gwMa6gpoE9I


    의 근본, 노힘 정신이 편안한 저녁부터 공부가 되지 않는 것이다. 울음 ​ 수민, 이번 컴백 앨범 7의 모든 곡 들어 보는데 노래도 노 힘 좋아, 계속 듣고 싶어서 sound를 틀어 놓고 책 보는 것 아래...공부일 수가.. 그래도 잘 공부하고 있다고 앉아 공중 보건 대학 봤다.하나하나까지라고.ᅲᅲ타이틀곡도 좋지만 역시 힙합을 좋아하는 본인???<우쿠>군들 너무 좋아ᄏᄏᄏ윤기랩군들 좋잖아♪이제 컴백하는 날은 어쩔 수 없을까? 소중한 sound악들 흉곽 깊숙이 몇 번이나 들었었어..방탄... 다 잘생겼는데 정국이 너희는 괜찮으니까 자제하려고 정국은 인간일 뿐이다.(웃음) 평범한 사람이다.가수야 가수가 공부하니까 적당히 좀 봐.너희는 괜찮잖아.스토리라마 sound를 누르고 있었다. 요즘 호석이 생일 라이브도 보고 호석이 너무 좋다고..ᅮ 카톡뿌사에 정국 뿐만 아니라 호석이도 석진이도 다 했는데 당일날 on-bts 영상 보는 순간 또 정국이 앓을 뻔 했어.;; 개인팬은 아니다.절대 달방도 다 보고 멤버 성격도 다 좋아하고 다 사랑하는데.죠은국은 특히 출구가 없​ 월드 스타 타치이과 우주 스타들 지구 정복에 본인던 몇시의 모퉁이에서 유튜브 조회 수는 천만을 넘었다(하루 지난 현재는 5천만 놈 sound✨)​(웃음)아직도 자제를 못하크봉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하...죠은국가 무대 아래서도 잘생긴 남자지만 귀여운 모습도 많지만 무대 위에서는 천재 카리스마 미남자가 풀풀 나...간격 차이가 크다고 생각한다.


    >


    >


    야 사랑해愛してる+어제 정스토리 흥분상태로 써서 나...방탄 정말 사랑합니다 다섯항의 시도 20회 이상 본 것처럼(울음)태형이 얼굴을 세다고 신 the shadow like me.....😭


    >


    >


    그리고 박자로 노는 홉이


    >


    >


    >


    #종국 #bts #on #종국고소리 #bts컴백 #태형해봉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