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라디오스타' 변정수→동지현 판매왕 입담에 최고 시청률 5.7퍼센트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3:18


    >


    [뉴스엔 박수인 기자] 팔이피플 판매왕들이 시청자의 소음을 무장 해제시켰다.5월 8개 방송된 MBC'라디오 스타'(기획한 무쿠산/연출 치에헹호, 김 지우)는 '팔이 피플'특집으로 '연예인의 쇼 호스트 한세대'변정수에서 '소위 완판 셰프'재현 석,'쇼 호스토우기에의 전지현'돈 지현,'월 35개 홈쇼핑을 달리게호스토우'욤교은후와은이 출연하고 토크 배틀을 벌였다.이날 스페셜 MC로 스튜디오를 찾은 피오는 '본인이냐'는 질문에 "잘 지냈어"며 엉뚱하게 대답하는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선물했습니다. 피오는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진행 실력을 선보여 재미를 더했다.변정수는 이번"라디오 스타"출연 때문에 해외에의 출연을 보류했다고 밝히고"2개월째 해외에 출연이 많았다. 밀라노, 파리, 우간다 등을 다녀왔다. 저번에도 섭외가 한번 들어왔었는데 제가 못했어요. 국진 씨를 만나러 왔다고 털어놨다.변정수는 하나 0년간 본인이 런칭한 브랜드 외에는 다른 홈쇼핑에 출연하지 않았다고 밝히고"저는 제 브랜드가 아니면 하지 않습니다"본인 뿐 홈쇼핑의 철학을 밝혔다. 변정수는 최고 매출에 대해서"하나 시간 절반 정도 끝났을 때 6억이었다. 눈깜짝할 새라고 전해 전체를 놀라게 했습니다.본인 제품이라면 출연료 받지 않겠느냐는 질문에 변정수는 아니요, 계약금 받고 출연료 받고 인센티브 받는다. 내가 6억 6억에 대한 인센티브를 받는다"라며 감탄과 부러움을 자아냈다.변정수는 역시 김수미와의 친분으로 '수미네 반찬'에 출연해 태어난 최현석 셰프와의 비화와 홈쇼핑 속옷 판매 요령, 따뜻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딸과의 꽃 등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후 변정수는 지갑 여는 노래 코너희에서 이상은과 흡사한 외모로 그 닷소움 대디를 열창하며 사람들을 달。다.MC 김구라의 친구로 매번 CG와 자막으로 출연하던 염경환은 '개+호스트'(개그맨+쇼호스트) 자격으로 '라디오스타'를 방문해 "본업이 개그맨이라 소음을 팔아야 하는데 훈제오리와 변기 클리너들을 팔고 있다. 한달의 스케줄은 30개 이상, 별명은 '스불핑', 스케쥴은 블랙 핑크! 현실은 염경환"이라고 독특한 자기소개로 시작부터 웃음을 자아냈다.소속사가 없어 출연료를 본인이 정합니다.라고 밝혔다 욤교은후와은은 '박리다매'스타ー하나로하나울 진행하면 밝히고"달에 홈쇼핑을 37개를 한 바 있다. 비싸게 보는 것보다 싸게 하는 게 낫다며 본인의 홈쇼핑 방송 유형에 대해 말했다.염경환은 동지현과 망구다소음을 하듯 이야기를 주고받으면서 딱 부러지게 립싱크다소움 케미를 자랑할 뿐 아니라, 절친한 친구 김구라와는 현실 어쩌고 말다툼을 해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욤교은후와은는 가차 없이 본인의 TMI정보를 전해김구라이지만 그가 계속 언급하고 준 덕분에 한달 평균 홈 쇼핑 방송이 20개에서 30개를 건넜다고 밝히고'김구라의 TMI'의 장단점에 대해서 언급했습니다.이날 욤교은후와은은 베트남의 축구의 성적이 노 힘 본인도 뛰어 본 사람, 베트남에서 박항서 마케티은을 실패한 사정에서 다단계를 진행하는 사람들에게 양복을 판매한 사정, 노 힘 본인도 어려운 홈쇼핑의 스케줄에 의해서 침대에서 큰 하나 서울 경험, 디스크 수술을 하고 3개 뒤(뒤)방송을 진행하게 된 이유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흘리며 특별한 활약을 보였다.염경환은 변정수만 보면 배가 아픈 사정도 말했다. 코코넛 오하가 국내 때밖에 볼 소소 소개한 사람은 자신이라고 강조했다 욤교은후와은은 "하나 3년 전에 코코넛 오하 좋쵸소움 소개했지만 완전히 망했어요. 그.로다 4~5년 전에 변정수 씨가 코코넛대 꽃에서 크게 성공했다. 런칭은 내가 하고 사실 변정수 씨가 먹었다고 토로했습니다. 이에 대해 변정수는 염경환 씨 덕분에 쉽게 시작한 것은 사실 본인 염경환 씨가 코코넛 오하나를 발랐다고 해 봐라. 그게 상상이 되느냐고 반박해 전체의 공감을 얻어 웃음을 자아냈다.소식품 통신판매로 강점을 자랑하는 염경환은 홈쇼핑을 통해 먹방 특강을 펼치기도 했습니다. "소식품 통신판매에 약하다. 어머니의 간장게장 통신판매에서 짤린 적이 있다는 동지현의 고백에 염경환은 엄마 간장게장은 먹는 요령이 있다. 뚜껑을 보통 열지 말고 눌러서 살집이 잘 튀어 본인에게 오도록 해야 합니다. 그때 매출이 막 오른다고 전했습니다.갈비 먹방에 대해서는 뼈와 고기의 분리가 잘돼야 합니다. 미리 빼놓고 툭 밀어 뗀 뒤 와 보통 빼요라고 전문 쇼호스트들도 감탄하는 법을 전수해 눈길을 끌었습니다.'허세 셰프'에서 많은 사람을 받은 재현 석현준은 자신의 이름을 건 제품을 하나 5분에 매진시킨 진담을 유 출하, 눈길을 끌었다. 최현석은 요즘 트레이드마크인 허공에 소금을 뿌리는 퍼포먼스를 자제하는 이유로 오십견을 꼽으며 어느 순간부터 아프고 소금을 뿌리는 각도가 점점 낮아졌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홈쇼핑에서 타이밍 좋게 요리하는 데 어려움을 토로한 최현석은 직접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너희들도 시간이 걸린다. 조리도구는 거짓 없이 좋다면 팔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거짓 없이 최현석이 지목하는 분야는 따로 있었다. 최현석은 보기 드문 보통이라면 정장 같은 걸 하고 싶다. 모델만 팔라는 법이 있나. 피는 본인에게 맞지 않아 주신다면이라고 한다고 거듭 강조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홈쇼핑에서 전지현보다 동지현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동지현은 특유의 안정적이고 힘찬 목소리로 여기저기서 스카우트를 이야기할 수 없게 된다고 차분하게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매출액 4000억의 쇼 호스트'란 수식어를 가진 돈 지현은 "모두 내가 그렇게 번다고 생각하지만 저는 계약 조건이 좀 다르다. 인센티브는 0%로, 오로지 월급만 받고 있다. 부모님도 매출을 보고엄청 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월급제니까 결정된 월급을 받는다"이라며"1회 출연료만 받는 나와는 달리 오히려 욤・교은화은이 본인보다 높을 수도 있다"고 밝혔습니다.4명의 게스트의 중국에서 유・하나항 전문 쇼 호스트인톤, 지현은 업계에서 활약하던 "톤, 지현을 잡기 위해서 백지 수표까지 등장했습니다"라는 소문에 대해서"이 직업은 정말 힘들다. 과로로 쓰러져서 수술도 받았다그런데 여기 있으면 죽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어 사표를 냈다며 다른 곳으로 가겠다고 했는데 백지수표가 들어왔다. "내가 여기에 쓰는 대로 주는 건가"라고 생각했지만, 이미 향후 직장을 정해 놓은 상태였다. 그리고 자신을 떠받쳐 준 것은 고맙지만 백지수표보다 자부심을 갖고 퇴사했다고 털어놨다.동지현은 쇼호스트 이외에도 SM엔터테인먼트의 스피치 선생님으로 활약했던 이색 과거도 유출되었습니다. 동지현은 SM에서 아티스트들이 인터뷰를 할 때 말하는 방식이 본인의 태도를 알려달라는 제안을 받았다. 안에서 새는 것은 바가지 밖에서 새지 않게 하면 되느냐고 물었더니, 그렇다고 진행하게 됐다고 당시를 회상했습니다.SM 스피치 선생님으로 활약하게 된 동지현의 제자는 에프엑스(fx)를 비롯해 엑소, 레드벨벳 등이었다. 발성을 위해 볼로 배를 때린 하나화를 전한 동지현은 보통 옆가슴호흡을 많이 하기 때문에 복식호흡이론을 받아들이기 힘들다며 핸드볼로 배를 툭 치면 배에 힘을 준 상태에서 소리가 본인에게 갈 수 있다. 엑소와 FX(fx), 레드벨벳의 배를 너무 때렸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이 밖에도 쇼호스트의 덕목으로 낮고 안정된 목소리를 올린 동지현은 소비자의 심음을 사로잡기 위해 목소리 톤을 교정한 하나화로부터 판매 칩과 구매가 잘 되는 황금시간대 등 각종 방법과 홈쇼핑 비하인드를 털어놓으며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이번'라디오 스타'는 호화 이프그 여러 소음에 안방을 초토화시키고 시청률도 동시간대 2위를 기록했습니다. 9개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라디오 스타'는 수도권 기준 한 부가 4.5%를 2부가 4.3%를 기록하며 최고 시청률은 5.7%(23:55)를 기록했습니다. (사진=MBC'라디오 스타')[출처]https://entertain.v.daum.net/v/20하나 90509075946937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