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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볼보 NVIDIA 자율주행 platform 채택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6:55

    NVIDIA는 Volvo Group이 다양한 산업에 걸쳐 자율주행 AI 자동차를 훈련, 테스트 및 구축하기 위해 NVIDIA DRIVE end-to-end 자율주행 Platform을 채택하였습니다. Volvo Group과 NVIDIA는 AI를 통해서 세계 운송 산업에 자율성을 구현하는 것으로 전세계에서 사람들과 부품이 수송되는 방식을 혁신한다고 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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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한 볼보그룹은 대중교통, 화물운송, 쓰레기 및 재활용 수집, 건설, 광산, 데스업 등 다양한 산업에 AI를 적용함으로써 신차를 개발하고 생산성이 향상된 서비스를 재공하는 방안입니다. 양사는 스웨덴 예테보리와 미국의 실리콘 밸리의 2곳에 Engineering팀을 공동으로 두고 있다. 그들은 DRIVE AGX Pegasus platform에서 차량 내 AI Computing을 구축하고, Drive AV software stack전체를 360번 센서 처리, 인식, map localization, path planning등에 활용하는 방안 이프니다니다. 이와 함께 NVIDIA DRIVEHIL(Hardware-in-the-Loop) 시뮬레이션 platform을 사용하여 해당 시스템을 테스트 및 검증하려는 의도입니다. 김하나일의 온라인 쇼핑 수요는 세계 운송시스템에 많은 부다소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금 하나 또는 익 하나 배송에 대한 기대가 자율주행 트럭으로 처리할 수 있는 문제를 낳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매 한가지 3,500만건 이상의 택배가 배송되고 있어 연간 최대 28%까지 성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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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nsulting회사 KPMG에 따르면 2040년까지 온라인 주문 제품 처리 때문에 매년 배송 주행 거리가 780억 마쵸쯔항상오과 야만 하는 것이다.자율주행 트럭은 고가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제때 개발되고 있다. 연구 전문 기관에 맥킨지의 전문의에 의하면, 자율 주행 트랙은 하루 24가끔 주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배송 때 때에 북로를 개선하면서 효율성 향상에 오메리카의 연간 물류 비용을 850억달러에서 1,250억달러로 45% 낮출 수 있다고 밝혔다. Volvo Group은 자율주행 트럭이 도로를 주행하기 전에 NVIDIA의 DRIVE Constellation을 이용해 AV를 TEST 및 검증하게 된다. 이를 통해 다양한 주행의 어려움을 해결하고자했다 양 회사는 역시 HIL 시뮬레이션을 활용해 실제의 차량에 탑재되는 것과 동초의 Hardware 및 Software상에서 자동 운전 시스템을 보다 대규모로 테스트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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